Loader
조이안 - 적어도 - 마들렌뮤직
15682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682,bridge-core-2.0.3,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theme-ver-19.1,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0.5,vc_responsive
Classification

Digital Single

Date
Category
Ian Jo
Tags
at least, ianjo
About This Project

우리가 기억하게 될 싱어송라이터 조이안의 [적어도]

 

조이안 음악의 매력은 특유의 드라마틱함에 있다. 다이내믹한 곡의 흐름과 개성 있는 창법 거기에 문학적인 가사까지. 그의 데뷔곡 [장미의 어린 왕자]에 이어 두 번째 곡 [적어도]에도 그러한 특징은 여실히 드러난다. 전작이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에 모티브를 두었다면 이번 신곡은 이별 후의 아픔과 후회를 절절하게 그려내고 있다. 그의 깨끗한 보이스에 담긴 파워풀한 성량이 많은 이들의 마음에 호소력 있게 다가가는 곡. 조이안은 이제 본격적인 1집 정규앨범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무대에서 정식으로 팬을 만나게 될 그의 모습이 기대된다.

 

[Credit]

 

Composed by 조이안
Lyrics by 배영희
Arranged by 조이안, 이동수
Piano 조이안
Guitar 김영진
Bass 김예일
Drum 이윤상
String Arrangement 김광섭
Recorded by 은현호 (@웨이브스튜디오), 이상덕 (@벨벳스튜디오)
Mixed & Mastered by 김상혁 (@플로트사운드)
Album Art by 김민지
Executive Producer 이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