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무감각 - 맘이 지던 날 - 마들렌뮤직
15698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698,bridge-core-2.0.3,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theme-ver-19.1,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0.5,vc_responsive
Classification

Digital Single

Date
Category
Mugamgak
Tags
day my heart fell apart, mugamgak
About This Project

한국형 정통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아티스트의 탄생 ‘무감각’

 

한국에서 SNS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그의 노래를 들어봤을지도 모르겠다. 피아노 앞에 앉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영상들이 유명해지면서 데뷔 전부터 수십만 건의 조회 수와 수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어반자카파와 함께 듀엣 무대에 서기도 했던 가수 ‘무감각’이 드디어 싱어송라이터로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특별히 이번 데뷔곡 [맘이 지던 날]은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마치며 뮤지션으로서 높은 가능성을 보여준 것은 물론 자신이 가장 잘하는 고전 발라드의 진면목을 아낌없이 담았다. 항상 다른 아티스트의 노래를 부르기만 했던 그가 이제 자신만의 노래, 자신만의 이야기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자고로 발라드의 계절 가을. 8, 90년대부터 변진섭, 신승훈, 조성모, 성시경 등의 대형 가수들이 지켜온 한국형 정통 발라드 감성의 계보를 이어갈 아티스트의 탄생을 기대해 본다.

 

[Credit]

 

Composed by 무감각
Lyrics by 무감각
Arranged by 무감각, 이동수
String Arranged by 김광섭
Piano 무감각
Guitar 김영진
Bass 김예일
Drums 이윤상
Recorded by 이상덕 (@벨벳스튜디오), 임연주 (@레드브릭스튜디오)
Mixed & Mastered by 김상혁 (@플로트사운드)
Photographer 김원국 (@핑커튼스튜디오)
Album Art by 김민지
Artist Management 이선미
Produced by 이동수
Executive Producer 이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