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무감각 - 너를 비추는 밤 - 마들렌뮤직
15723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723,bridge-core-2.0.3,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theme-ver-19.1,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0.5,vc_responsive
Classification

Digital Single

Date
Category
Mugamgak
Tags
mugamgak, night to shine you
About This Project

나를 괴롭히고, 네가 깊어가는 시간 [너를 비추는 밤]

 

사랑은 끝나도 흔적은 남는다. 그 흔적이 미처 지워지지 않은 날에는 매일 찾아오는 밤이 때로는 지독하게 견뎌야만 하는 아픔의 시간이 되기도 하고, 매일 뜨는 달도 날 죽도록 괴롭히는 고통이다. 아픈 나를 비웃기라도 하듯 달빛처럼 너를 쏟아내는 밤. 너를 비추는 밤.

 

싱어송라이터 무감각이 신곡을 발표했다. 정통 발라드 기법에 충실하면서도 오직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이루어진 전형적인 무감각 스타일의 곡이다. 아직 이렇다 할 앨범 없이도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합동 공연을 통해 데뷔 무대를 치르고 음악 페스티벌에 섭외되면서 관객들과 만나기도 했으나 한동안 조용히 창작 활동에만 매진해 온 그는 올겨울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귀한 발라더의 탄생을 목도하고 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동수
Composed, Written & Arranged by 무감각
Piano by 무감각
Recording Engineer 박용희 (@Black key Studio)
Mixed & Mastered by 김기락
Album Art by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