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Stacey Sang - 별이 되어 - 마들렌뮤직
15672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15672,bridge-core-2.0.3,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theme-ver-19.1,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0.5,vc_responsive
Digital Single

Digital Single

Date
Category
Stacey Sang
Tags
like a star, staceysang
About This Project

힘들게 사랑한 우리 맘도 이젠 쉴 수 있기를..[별이 되어]

 

스테이시의 노래를 들으면 마치 예쁜 여주인공이 등장하는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기분에 빠진다. 워낙 깨끗하고 청아한 보이스에 어떤 곡을 불러도 감정의 다이내믹이 드라마틱하게 녹아 있어서 그렇다. 타고난 목소리에 깔끔한 기교로 한동안 재즈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그녀가 누구에게나 부드럽고 달콤한 음악을 추구하는 서정주의 음악 레이블 마들렌뮤직과 함께 이제껏 숨겨왔던 본인의 자작곡을 세상에 내놓았다.

 

작업은 스테이시 본인이 캐나다 재학시절에 만든 데모로부터 시작되어 피노누아 ’10월’ 앨범을 함께 한 인연으로 싱어송라이터 피노누아가 가사를 입혔다. 쓸쓸하면서도 애절함이 살아있는 멜로디에 피노누아만의 시적인 서정성이 더해졌고 여기에 재즈 기타리스트 이정엽이 기타와 베이스를 맡아 곡을 더욱 빛나게 한다.

 

사랑의 열정은 싸늘하게 식을지언정 추억은 늘 그 자리에 남아 있는 법. 조금은 동화 같은 이야기지만 지나간 사랑을 반추하는 당신의 기억도 이제 ‘별이 되어’ 쉴 수 있기를.

 

[Credit]

 

Composed by 스테이시

Lyrics 피노누아

Arranged by 스테이시

Guitar & Bass 이정엽

Piano 홍진표

Drums 이윤상

Vocal Recorded by 이동규

Mixed & mastered by 박병준

Album art photo by Josh Felise

Executive Producer 이동수